LeeJK's Blog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는 일반 가입이 되지 않는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이 되는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초대장을 얻기 위해 구걸하닌 구걸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초대장이 없어도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티스토리 블로그 어플을 설치해야 하니깐요.



저는 구글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 후, 티스토리 블로그 첫 화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더라도 다른 분들이 올린 글들이 많습니다. 하나씩 찾아 읽어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겁니다.



티스토리 첫 화면의 왼쪽 상단을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누르면 위 사진처럼 로그인이 있으니 살짝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아직은 아이디가 없으니깐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다음 아이디, 또는 일반 이메일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메일이 오니깐 실제 사용하는 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메일은 어떤 메일이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핫메일을 주로 사용해서 핫메일로 가입을 진행 했습니다. 이메일, 필명, 비밀번호, 마지막으로 약관동의 만 하시고 티스토리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티스토리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위 사진처럼 인증메일이 발송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인증메일이 바로 올수도 있고, 아니면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아... 티스토리 초대장 인증메일 받기가 조금 힘들었네요. ㅡ.ㅡ;;


20시간이 지나도록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이메일로 재시도를 했는데요. 다행히 10초만에 인증메일이 왔습니다. 뭐가 문제였는지 잘 모르겠군요.


가입하는데 걸린 시간이 20시간 정도 걸렸네요. 아뭇든 인증메일이 왔으니 다행이네요. ㅎㅎ



티스토리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한 가입절차가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그림문자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림문자를 입력하고 인증 완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게 끝입니다.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멋진 블로그만 개설하면 됩니다. ^^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이 없어도 티스토리 앱을 설치만 하면 멋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으니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