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는 인터넷에 유통되고 있는 각종 동영상을 플레이하거나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플레이어로서 다양한 통합코덱을 통해서 뛰어난 화질의 동영상을 바로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음팟플레이어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실행이 가능합니다. 32bit, 64bit, 구버전으로 나워지고 각각의 원하는 버전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2bit 버전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컴퓨터가 고성능 컴퓨터라면 64bit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받는 곳 : https://tv.kakao.com/guide/potplayer


단순하면서 빠른 실행을 원하하는 분들은 구버전 다음팟플레이어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구버전을 찾아서 설치하셨다면 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하지 않음"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설치할 때 주의 사항이라면 위 사진과 같이 "Daum을 시작페이지 및 기본 검색으로 설정", "Daum 클리너 설치" 유무입니다.


필요없으면 체크 해제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별다른 주의 사항이 보이지 않네요.


이상으로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