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사상 최강의 매니저 - 글쟁이S


글쟁이S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 "사상 최강의 매니저" 리뷰입니다. 레이드물+먼치킨? 소설입니다.


소설 "사상 최강의 매니저"에는 다양한 능력자가 나와서 볼거리가 참 많네요. 몬스터가 등장하고 수많은 무기들이 개발되는데, 그런 첨단무기를 들고 싸우는 평범한 능력의 헌터, 그리고 몬스터 유전자를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탄생한 능력자 헌터, 그리고 초능력자로 각성하게 된 능력자 헌터, 그런 능력자 헌터들 사이에서 평범한 주인공은 헌터로서 최고점을 찍습니다. 그리고 은퇴해서 헌터를 관리하는 매니저가 되죠. 평범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주인공은 경험과 말발로 히어로 헌터들을 관리하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재밌습니다. 소설 "사상 최강의 매니저" 제목만 보면 조금 유치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내용이 아주 현실적이면서 흥미진진한 요소가 많아 흡입력이 대단했습니다. 잘 짜인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 하나하나가 개성 넘치고 개그적인 요소가 많습니다. 근래에 읽은 레이드물 소설 중에서 가장 재밌는 소설 같네요.


기존의 레이드물에 싫증이 나신 분들은 글쟁이S 작가의 "사상 최강의 매니저"를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요소가 정말 많아서 흥미진진하고 흡입력이 장난 아닙니다.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