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마왕, 귀환하다 - 김형규




김형규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 "마왕, 귀환하다" 리뷰입니다. 귀환물+레이드물+먼치킨 소설입니다.


소설 "마왕, 귀환하다" 주인공은 이계로 소환되어 마왕이 됩니다. 그리고 대륙 제패를 꿈꾸다 같이 소환된 용사에게 패하고 죽음에 이르게 되죠. 현대에서 다시 깨어난 주인공은 이계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현대에서 이루고자 합니다. 자신의 야욕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주인공의 파격적인 행보가 정말 인상적입니다. 마왕이 어떤 존재인지... 악당이란 어떤 것인지 정말 제대로 보여주는 소설 같네요.


일단 주인공이 마왕입니다. 정말 마왕 같은 사이코 같은 모습에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네요. 주인공 성격 때문에 책을 던지는 사람도 있을 테고 아니면 저처럼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아무튼, 소설 "마왕, 귀환하다"는 파격적인 주인공의 행보에 흥미로운 점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요즘은 악당이 대세죠.


영웅인 척, 착한 척하는 주인공에 물리신 분들은 김형규 작가의 "마왕, 귀환하다"를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상식을 파괴하는 주인공의 행보에 묘한 카타르시스가 있는 소설입니다.


댓글 0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 69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