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날이 엄청 덥네요. 무더운 날씨 건강도 챙기면서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더운 날씩만큼이나 짜증나는 느린 인터넷 속도 대처 방법입니다. 인터넷를 하다 보면은 속도가 점점 느려지길 마련인데요. 이번 시간에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기본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먼저 기본 기능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인터넷를 이용하다 보면은 그 기록이 남아있기 마련입니다. 그 기록들이 모여서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그 기록을 삭제하면 인터넷 속도를 조금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크롬, IE 브라우저의 인터넷 기록 삭제는 "Shift+Ctrl+Delete" 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됩니다. 누르시면 "인터넷 사용벙보 삭제" 메뉴가 나옵니다. 삭제하시면 인터넷이 조금 빨라집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으로 알약, V3, 고클린, 네이버 클리너, CCleaner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컴퓨터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주시면 보다 쾌적한 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백신프로그램 알약과 고클린을 이용해서 하루에 한 번씩 청소를 해주면서 인터넷을 이용합니다. 컴퓨터 성능이 구려서 자주 해주는 편인데요. 컴퓨터 성능이 좋아도 자주 해주시면 보다 오랫동안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