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지역별로 조금 다르네요.


집 주위에 농협 하나로 마트가 있어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특히, 삼겹살을 좋아해 많이 사먹지요. ㅋ 삼겹살은 하나로 마트가 싼 것 같아요. 얼마전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삼겹살을 먹을까 해서 친구 집 근처의 하나로마트로 향했습니다. 근데 벌써 문을 닫았더군요. 우리동네 하나로마트는 한 참 엽업시간인데 말이죠....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이 영업점에 따라 조금씩 다른 것 같아 한 번 확인을 해봤습니다.


농협하나로유통 홈페이지에 접속해 마트찾기를 해보았는데, 우리집 근처 하나로마트 영업시간과 친구집 근처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이 조금 달랐습니다. 다른 영업점도 확인을 해봤는데 다르더군요. 이런 왜 다른거지??


다른 이유가 시장경제의 원리에 따라 이러쿵 저러쿵.. 그렇다는데 할 말이 없습니다. 앞으로는 다른 지역 하나로마트를 갈 때는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야겠습니다.


하나로마트 영업시간도 이렇게 천차만별한데 다른 마트도 마찬가지겠죠. 여러분은 자주가는 마트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셔서 헛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부푼 가슴을 안고 하나로마트로 향했는데 영업시간 때문에 헛걸음해야했던 그 때의 마음은 당해보지 못한 사람은 모를겁니다. 내 삼겹살 ㅠㅠ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이랑 컴퓨터랑 별 차이는 없을겁니다.



농협하나로유통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매장찾기 - 전국마트찾기"를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접속하면 바로 보입니다.



1번 그림처럼 지역을 선택하면 주위 하나로마트 영업점들이 쫘악 나옵니다. 영업점을 선택하면 아래에 전화번호, 영업시시간등이 나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직접 찾아가는 방법을 지도와 연동해서 보여줍니다.


이상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영업시간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