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안녕하세요. 요즘 pdf 한글 변환에 대한 문의가 있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각종 문서 제작 프로그램이 많다 보니 파일 형식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렇다 보니 이 파일들을 읽을려면 각각의 프로그램을 깔아줘야 하구요. 정말 귀찮은 일입니다. 그리고 pdf 한글 변환 사이트를 이용해서 바꾸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요즘 바이러스다 뭐다 말들이 많으니깐요.


무엇보다 pdf 한글 변환 작업이 많을 경우는 사이트 보다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이 훨씬 빠르고 쉽게 작업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은 가볍고 빠르면서 정확도도 높습니다. 그리고 프리웨어가 대부분이라 부담도 없습니다. 그러니 작업이 자주 있고, 양이 많다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으로는 이스트소프트 알PDF를 추천합니다. 프로그램이 가볍고, 무엇보다 pdf 한글 변환이 빠르면서 정확합니다. 알PDF는 프리웨어로 알PDF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pdf 한글 변환 작업은 간단합니다. 알PDF를 실행하고 변환할 파일을 불러옵니다. 그리고 상단 "HWP로 변환"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변환이 빠르면서 에러도 없이 정확하게 한글 파일로 변환해 줍니다. 다른 여러 프로그램으로 pdf 한글 변환을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이 알PDF가 가장 좋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