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도 많이 있습니다. 노래와 관련한 어플은 스마트폰 필수 어플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보통 이런 어플은 금방 사라지고 하는데 여기는 쟁쟁한 곳이라 오래갈 것 같네요.


소개할 어플은 포쉐어드(4shared) 라고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로 평점 1~2위를 다투는 어플입니다. 얼마전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무료 어플이라서 더 좋은 것 같네요. 공짜를 너무 좋아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ㅎㅎ


포쉐어드는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로 완전 유명하죠. 예전에는 별별 파일을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았었는데, 이렇게 어플로 나와서 노래까지 받을 수 있다는건 몰랐네요.


포쉐어드는 PC에서도 그랬지만 노래만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각종 이미지, 텍스트 파일, 책 , 동영상 등의 각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관심가는 분야가 있다면 노래가 아니더라도 한번 찾아보세요. 제가 찾는 웬만한 자료는 다 있는것 같네요.


일단 전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았습니다. 검색하면 나오니 잘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스토어에도 있으니 다른 스토어에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저는 포쉐어드와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람임을 밝힙니다.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포쉐어드(4shared) 말고도 괜찮은 어플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