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요즘 우체국 알뜰폰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보면 가격이 참 착한데요. 그 이유가 기존 이동통신사(SK, SKT, LGU+)로부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망을 임차해 이용자에게 2~30% 싼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중간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질적으로 조금 차이가 날 수 있겠으나, 스마트폰 사용이 적은 어르신들에게는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무약정 후불 요금제, 약정 후불 요금제, 선불 요금제 등등 여러 요금제가 있으니 자신과 맞는 상품을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참고로 최저 요금제가 4,400원이라니 싸긴 정말 싼 요금제네요. 갑자기 급 땡기네요. ㅎㅎㅎ


자세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여기(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단말기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네요. 저는 폴더형만 있을 줄 알았는데 보급형이지만 스마트폰도 많이 보이네요. 게임을 안 하신다면 이런 보급형 스마트폰이 좋을지 몰라요. 단말기 종류가 엄청나게 많네요. 여기(바로가기)서 마음에 드는 단말기을 골라보세요.


알뜰폰 활성화 정책 이후로 파격적인 요금제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2~30대 젊은 층들도 많이 가입하는 추세고요. 보통은 부모님 선물용이었는데 이제는 그렇지가 않나 봐요. 알뜰폰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니 앞으로 더 좋은 요금제와 단말기가 나올 거라 예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