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아프리카티비 많이들 시청하시죠? 저도 심심할 때 자주 보곤 하는데요. 아프리카티비에서 BJ들이 별풍선을 받으면 이 퀵뷰를 쏘곤 합니다. 처음에는 이 퀵뷰라는게 뭔지 몰랐었는데 퀵뷰 아이템를 이용하면 아프리카티비를 좀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가 있더라고요. 아프리카티비를 자주 이용한다면 꽤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퀵뷰 기능은 아프리카티비를 이용할 때, 보다 편안하고 빠르게 시청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로 시청인원에 제한이 있어 입장할 수 없는 방이라도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방송 입장광고가 없어 빠르게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 아프리카티비를 자주 시청한다면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티비 퀵뷰 아이템은 유료 아이템으로 좀 꺼려지기도 하지만 퀵비가 주는 혜택이 너무 끌리네요.




아프리카티비 퀵뷰 아이템은 30일 자동결제 아이템 등 여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0일짜리 퀵뷰 아이템도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 기간을 늘려가는 방향으로 결제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간이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30일 이용권이 3,900원으로 제일 싸지만, 기간으로 봤을 땐 가격이 제일 비쌉니다.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런 아이템이 없어도 아프리카티비를 시청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조금 불편할 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