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시,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숙소입니다. 어떤 숙소를 예약할지 어려움이 많이 따르는데요. 오늘은 전세계 호텔의 숙박가격을 비교하실 수 있는 트리바고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의 다양한 호텔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세계 호텔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어 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같은 검색사이트에서 "트리바고" 검색을 하시면 호텔트리바고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보면 웹 검색사이트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전세계 호텔을 검색하실 수가 있으며, 호텔 가격비교, 예약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트리바고 호텔 검색은 원하는 지역명을 입력하시면, 해당 지역의 숙박시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라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니 1,903개 중 573개의 호텔이 검색되었네요.



수많은 호텔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호텔을 찾으시려면 그냥 옵션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상단에서 체크인 날짜, 체크아웃 날짜, 패밀리룸 등의 옵션을 넣어 주시고, 왼쪽에서 호텔 등급, 평점, 요금, 특가 상품, 등의 옵션을 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원하는 수준의 호텔이 없다면, 옵션의 요구치를 조금씩 낮춰주면서 검색을 하시면 원하는 숙박시설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호텔 트리바고에서 표시하는 금액은 모두 1박을 기준으로 한 금액입니다. 체크인날짜, 체크아웃날짜를 기준으로 한 금액이 아니니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