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오늘은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시세 조회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거나 매입하고자 할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것이지만 정확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시세라는게 상황에 따라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이라 단순한 참고로 이용해 주시고 정확한 매입가격은 부동산 전문가와 상담하시는게 좋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KB 부동산"으로 검색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아주 간단합니다.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등록된 매물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으로 들어가셔서 등록된 매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발품을 팔지 않아도 원하는 매물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이전의 거래내역을 통해서 부동산 시세를 그래프로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위 그래프를 보니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통해서 투자가치 등을 확인해 보실 수도 있겠네요.


인터넷에 등록된 정보는 꽤 사실과 가깝지만 어디까지나 정보일 뿐이니 정확인 부동산 시세는 전문가와 한 번 더 상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위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