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도시가스 요금을 인터넷으로 미리 계산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꼼꼼하신 분들은 미리 체크를 해두시는 것 같은데 이렇게 미리 계산을 하면서 도시가스를 이용한다면 요금 폭탁과 같은 것은 절대 당하지 않겠네요. 도시가스 요금이 얼마가 나올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사이트에서 "도시가스"로 검색을 하면 여러 사이트가 나옵니다. 아래쪽 "사이트 더보기"를 누르시면 더 많은 사이트가 나오니깐 자신이 거주하는 해당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도시가스 요금을 계산하는 곳이 있습니다.



예로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로 접속해 도시가스 요금을 계산해 보도록 하겟습니다. 해당사이트의 상단메뉴에서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순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위 순으로 들어가면 사용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번달 가스요금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도시가스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를 보시면 사용요금 아래에 요금계산이 있습니다. 책정되지 않은 도시가스 요금을 계산할 때 여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계산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위 공란에 사용자 계약 번호를 입력하시고 아래에 현재 가스 지침을 적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도시가스 요금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가스요금이 얼마 나올지 걱정이 없겠죠? 꼼곰하게 챙기셔서 알뜰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