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오늘 이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재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으로 이용할 때에는 한 번 로그인 해두면 계속 지속되기 때문에 큰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컴퓨터로 접속해야 할 때 등의 경우에 비밀번호를 모르거나 잊어버릴 때가 있을 겁니다.


이번 내용을 참고하셔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재설정 방법을 익혀두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안전을 위해서 비밀번호 변경 및 재설정 같은 경우는 컴퓨터로 변경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인스타그램 메인 화면에서 "로그인"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화면을 보시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가 있을 겁니다.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가 나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시 기입했던 이메일을 입력하고 아래에 자동입력방지 메시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기입한 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사이트도 회원의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없기에 비밀번호 찾기는 불가능합니다. 그냥 비밀번호 초기화 시켜서 재설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메일로 온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 원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해킹 등의 위험이 있어서 모바일보다는 컴퓨터로 재설정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재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