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라 한 달에 두세 번 영화를 보곤 합니다. 음향 때문에 집에서 보는 것보다는 영화관에서 보는 게 더 재밌고 좋습니다. 보통 CGV가 집에서 가깝기 때문에 자주 가는데요. 영화관마다 영화가격에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서 찾아보았습니다. 영화에 따라서 상영관에 따라서 그리고 2D, 3D에 따라서 영화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cgv 영화가격을 알아보고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반 2D와 3D의 영화가격입니다. 3D가 아무래도 조금 더 비쌉니다. 그리고 시간별, 요일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금, 토, 일, 공휴일 등은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가격이 1,000원 정도 더 비싼 편이네요. 가장 싼 시간대는 아침 6시부터 10까지의 영화가격이 가장 싸고,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가 가장 비싸네요.



SWEETBOX 2D. 3D 영화가격입니다. SWEETBOX는 오붓하게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플좌석을 말합니다. 혼자서 넓게 앉아서 보셔도 되지만.. 좀 그렇죠? ㅎㅎ



마지막으로 SCREENX 영화가격입니다. 스크린이 3개라지요? 아직 본 적이 없어 평을 내리긴 뭐하지만, 후기를 보니 몰입감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한번 날 잡아서 봐야겠어요. 가격이 일반 영화가격보다 2,000원 정도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평이 좋으니 한번은 보시길 바랍니다.


위 영화가격은 CGV 강남을 예로 든 것입니다. 지방마다 가격차이가 조금씩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부산은 서울보다 일반영화가격이 1,000원 정도 싼 편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