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우리나라의 오래된 종교로 불교가 있습니다. 불교 교리의 하나로 사람이 죽으면 또 다른 세계에 다시 태어나는 윤회가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사람들 중에 전생을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의 주제가 전생에 관련한 이야기인데요. 재미삼아서 하는 것이니 믿고 안믿고를 떠나 단순한 재미로써 자신의 전생이 무엇이었는지, 또는 어떠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생테스트 사이트(http://www.mytojung.com/biolife/)에 접속하셔서 상단에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좌측 아래에 결과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무료이고요. 재미삼아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상단에 저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좌측 하단에 나의전생알아보기를 클릭했더니 저의 전생과 운명이 나오네요. 결과가 너무 좋게 나와서 기분은 좋은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는 게 좀 아쉽네요. ㅎㅎㅎ


이 외에도 여러 재미난 운세 및 궁합을 보실 수 있으니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삼아서 해 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