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유튜브를 보면 실시간으로 개인방송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보는법을 알려 드릴까 하는데요. 유튜브의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은 로그인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채팅은 할 수가 없으니 이왕이면 로그인하셔서 이용하는 게 더 재밌을 겁니다.



유튜브에 로그인하면 왼쪽 메뉴에 실시간 채널이 없을 겁니다. 그러니 상단 검색창에 "유튜브 실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여러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채널은 유튜브에 로그인 안 했을 때 보이는 실시간 채널입니다. "구독" 신청을 하면 자신의 구독 채널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위 채널을 통해서 한 페이지씩 넘기며 재밌는 방송을 찾으시면 됩니다. 특정 방송을 찾으신다면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검색하실 때에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필터에서 실시간에 체크를 하시면 원하는 방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관심사인 리그오브레전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찾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은 동영상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위 사진과 같이 실시간이라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실시간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채팅은 로그인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스트리밍 보는법 및 실시간 방송을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재밌는 유튜브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