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카카오톡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오류 및 문의사항 등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검색 등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를 하는 게 가장 빠른 해결책입니다. 이번 시간에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 테니 문제가 생겼을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이트든지 기본적으로 고객센터는 있습니다. 카카오톡도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여기에다 카톡 서비스와 관련한 여러 질문 등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카톡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C로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상단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하셔도 되지만, 카카오톡 사용자가 많아서 전화연결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니 먼저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도움말을 보시면 자주 묻는 질문들이 많습니다. 자신과 같은 문제점을 가진 질문글을 검색해서 자신의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도움말로 해결이 안 된다면, 아래에 있는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카카오톡 설정 > 고객센터/도움말"로 들어가시면 도움말, 문의하기가 있습니다.



이런저런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될 때에는 마지막 방법으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은 카카오톡 홈페이지 맨 아래를 보시면 이용약관이 있습니다. 이용약관으로 들어가서 맨 아래를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754"입니다. 참고하셔서 카카오톡 이용 시 문제점이 생기면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