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필수유틸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신버전 설치하기


전세계 3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이용자가 3억 명이라니 엄청나네요. 저도 얼마 전까지 곰플레이어를 사용했는데, KM플레이어로 갈아탔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가장 큰 장점이라면, KM플레이어는 웬만한 코덱은 내장되어 있어서 통합코덱 등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스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KM플레이어 설치는 네이버에서 "KM플레이어"로 검색을 하시면 공식홈페이지 주소와 네이버 자료실 소프트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에서 KM플레이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깐 아무 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KM플레이어는 설치 시, 별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상한 게 끼어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KM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