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시스템 알아보아요.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만큼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연말소득공제 때문에 체크카드 사용자가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신용카드입니다.


체크카드 만큼이나 신용카드도 혜택이 많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카드포인트가 쌓이는데, 어느 정도가 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현금과 같은 카드포인트라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카드가 많을 때에는 쉽지가 않을 겁니다.



카드가 많은 분들은 손쉽게 카드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농협NH카드, 한국씨티은행, 우리카드 등의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요즘 인기 있는 사이트입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 원하는 카드사의 카드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카드사가 많을수록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시간이 5분 이상 너무 길어진다고 생각되면 창을 전부 닫으셨다가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조회를 하면 카드포인트 소멸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니 카드포인트가 소멸하기 전에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