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스타벅스 영업시간 매장별 조회하는 방법 알아보기


우리나라의 커피 소모량이 엄청나죠. 주변을 둘러보면 커피전문점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커피전문점 중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시간을 내어 찾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참고하셔서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스타벅스로 검색을 하시면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 매장별 조회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메뉴 "STORE > 매장찾기 > 지역검색" 순으로 들어가시면 스타벅스 지역별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에서 지역 검색으로 해서 원하는 지점의 스타벅스 영업점을 찾습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해당 영업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시면 "상세 정보 보기"라고 있습니다. 이 상세 정보 보기를 눌러주세요.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스타벅스 영업점의 영업시간, 매장주소, 전화번호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위 스타벅스 영업점은 영업시간이 크게 다르지 않네요. 다른 매장은 요일별로 영업시간이 다른 경우도 있는데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인터넷으로 매장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스타벅스를 이용하실 때 불편을 겪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완연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하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소풍도 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