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오늘의 추천 판타지 소설은 추공 작가의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큰 재미는 보다는 잔잔한 재미가 있는 현대 레이드물 소설로써 레이드물이나 헌터물 소설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인공은 E급 헌터로 몇 년간 활동하다 던전에서 죽음 직전에 게임 능력을 얻어 승승장구하는 현대 레이드물 소설입니다.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의 모습도 재밌네요. 무엇보다 억지스런 설정이 없어서 재밌게 읽은 것 같습니다. 주인공의 성장과 조금씩 베일을 벗는 세계의 비밀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1인 군단의 능력을 가진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인공. 1:1 대인전에서 부터 수천의 소환수를 다루는 주인공으로 탐나는 능력을 가졌네요. 특히 소환수중에 대화까지 가능한 고레벨 소환수는 주인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것 같네요. 그 외에서 여러 특색있는 소환수들이 나오는데 설정들이 참 재미지고 특색있습니다.


현대 레이드물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은 <나 혼자만 레벨업>를 꼭 읽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