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제목 : 내 마음대로

저자 : aSKnE




aSKnE 작가의 노블레스 성인 웹소설 <내 마음대로> 리뷰입니다.


오늘의 판타지 소설 <내 마음대로>는 퓨전 성인 웹소설로써 성적인 묘사가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야...설 수준의 그런 소설은 아닙니다. 성적인 묘사가 많으므로 참고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소설 <내 마음대로 >의 배경은 위상세계라고 불리는 이세계로 전세계 사람들중 무작위로 끌려가게 됩니다. 그렇게 이세계에 진입한 사람들은 약 15일정도 생존하게 되면 위상세계의 위상력(마나, 기 등)에 의해서 이능력도 얻고 이 위상세계로 출입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실패하면 죽게되는 생존 서바이벌을 벌이게 되죠.


마나석이라든지 마나, 기 등의 표현이 조금씩 다르지만 기존 소설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주인공이 처음 위상세계로 떨어져 생존을 위한 여러 노력들이 참 재밌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여러 상황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리얼하게 표현되어 있는데 그래서인지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머리속에 그려지듯한 묘사입니다. 이런 묘사 때문에 글이 길어지는 것도 좀 있지만 이세계에 상상력을 불러와서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책의 제목 <내 마음대로>처럼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능력을 얻고 발전시켜 먼치킨이 됩니다. 그리고 제목 <내 마음대로 > 그대로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죠. 그렇다고 억지설정에 깽판부리는 그런 내용은 아닙니다. 주변 사람들도 챙기면서 자신의 원하는 꿈꾸는 삶을 사는 그런 내용입니다.


작가의 상상력과 필력이 좋아서 시간 때우기용으로 괜찮을듯 싶네요. 한번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