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서울역 네크로맨서 - 진설우


진설우 작가님의 먼치킨 현대 판타지 소설 <서울역 네크로맨서> 리뷰입니다.


이세계로 끌려가 레벨 99찍은 네크로맨서 강우진. 20년만에 돌아왔지만 현실도 이세계와 똑같은 던전과 몬스터가 있었고 레벨업 시스템마저 있다. 전승 레벨 1렙이 되고 전승 스킬, 포인트를 얻어 새롭게 시작하는데...


1인 군단 네크로맨서의 던전 점령기. 흔한 네크로맨서 소재이지만 작가의 필력이 재밌네요. 박진감도 있고 통쾌함도 있고 코믹한 부분도 있는 글이네요. 레이드도 하고 던전도 운영하고... 마지막에 가서 조금 허무하게 끝나는 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무엇이든 마무리가 좀 그렇죠. ㅎㅎ


소설 <서울역 네크로맨서>. 현대 깽판물 비슷하게 가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이야기는 재밌게 흘러가네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