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군대를 빨리 가는 방법으로 어떤 게 있을까요? 지원하는 방법이 제일 빠를 것 같은데요. 오늘은 군대 빨리 가는 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군대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가야 합니다. 어차피 갈 군대라면 조금이라도 빨리 가는 것이 더 바람직하지 않나 싶네요.



군대 지원하는 방법은 병무청 홈페이지 > 나만의 홈페이지(민원) > 군지원 > 추가모집(육군)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영통지서를 받고 개인사정으로 입영을 연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그 자리가 공석이 되는데요. 이 공석에 자신이 추가모집에 지원해서 군대에 지원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모집에 지원할 때 자격증이 있으면 조금 더 유리합니다. 그리고 자격증과 관련한 병과(특기병)로 지원해서 제대하면 사회에서 경력도 인정되니깐 여러모로 좋은 점들이 많습니다.



이 방법은 육군만 해당이 됩니다. 해군, 공군, 등은 다른 방법을 알아보셔야 하는데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병무청 홈페이지 > 군지원(모병)안내를 보시면 육군, 해군, 해병대, 공군 등의 모집 안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날짜, 병과 등을 고려해서 지원 가능한 곳으로 알아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지원서를 내고 자격이 된다면 빠르면 10일 이내라도 갈 수가 있습니다. 군대 빨리가는법을 알아보고 계셨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