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페이스북을 보면 방문기록은 있지만, 누가 방문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누군가 페북 염탐을 할 수도 있고, 고정적인 방문자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누가 방문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으로 요즘 페북미 사이트가 있는데 오늘은 이 페북미 사이트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페북미로 검색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페북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보시면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하기가 있습니다. 페북 염탐은 이 추적하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북미 홈페이지의 페북 염탐 서비스는 간단합니다. 아래에 보시면 스마트폰 사용법과 PC 사용법이 있습니다.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PC 사용법을 눌러 보면 위 사진과 같이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지침대로 따라 하시면 페북 염탐자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염탐자라 하지만, 고정 방문객일 수도 있으며, 어쩌다 들어온 방문객일 수도 있습니다. 아이디를 보고 염탐인지 일반 방문객인지 판단하시면 됩니다.


SNS의 활용도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너무 개인적인 일들은 SNS에 올리지 말고 일상적인 내용만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SNS가 개인적인 내용을 담아 소통하는 그런 곳이지만 너무 개인적인 일들만 올리다 보면 나중에 꼭 후회할 때가 있더군요. 페북 이용 시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