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기대작 영화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의 개봉일이 앞으로 6일 남았네요. 1탄부터 5탄까지 전부 보았는데 이번 6탄도 기대가 엄청 큽니다. 레지던트 이블은 대표적인 좀비 영화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영화입니다.


예상하기로, 이번 6탄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것 같은데, 어떻게 마무리할지 기대되네요. 이전 내용을 보면  조금 산으로 가는 경향이 있어서 이번 영화가 조금 걱정되기도 합니다. ㅋㅋ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시작은 항상 밀라 요보비치의 알몸 연기였는데, 이번은 어떨지 한편으론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레지던트이블6"에 이준기도 나온다고 합니다. 아직 어떤 역할인지는 모르겠군요. 이준기가 나온다고 해도 레지던트이블은 밀라 요보비치의 비중이 워낙 커서 상대적으로 많이 가려질 듯하네요.


그래도 한국인 배우가 나온다니 기대가 더 됩니다.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Resident Evil: The Final Chapter, 2017) 공식 티저 예고편



영화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