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컴퓨터로 게임을 할 때 이어폰이 달린 헤드셋을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채팅하지 않고 대화를 한다든지, 아니면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서 채팅보다 빠르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헤드셋 마이크는 덜렁거려서인지 파손이 잘 됩니다. 그렇다고 고가의 튼튼한 제품을 따로 구매하기도 그렇고요. 해서 이 헤드셋 마이크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컴퓨터 이어폰 젠더"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쇼핑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옥션,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위 사진의 제품은 마이크가 달린 이어폰을 컴퓨터에 연결해 주는 제품입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휴대폰 이어폰이 많을 겁니다. 휴대폰을 살 때마다 하나씩 얻었으니 한 가정에 몇 개씩은 있을 텐데요. 그런 애물단지 휴대폰 이어폰을 컴퓨터에 연결해주는 제품으로 정말 유용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이어폰을 컴퓨터에 꽂으면, 이어폰 마이크는 인식을 못하고 소리만 들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에 마이크 기능이 있지만 사용할 수가 없죠. 하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휴대폰 이어폰 마이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1,000원에서 2,000원 사이로 살 수 있습니다. 택배비를 포함하면 5,000원 정도 되겠네요. 주위에 컴퓨터 상가가 있다면 더욱 싼 가격에 사실 수 있겠네요.


고가의 헤드셋 가격과 비교하면 완전 껌값이죠.


저 같은 경우에는 휴대폰 이어폰이 꽤 많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처박아 두었는데 이렇게 활용할 수 있어 기쁘네요. 여러분도 마이크가 필요할 때 위 제품을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