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로또에 관심이 없는 분은 없을 겁니다. 저도 일주일에 5천 원은 꼭 투자하고 있는데요. 자동으로도 많이 하지만 로또번호 자동생성기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할 때가 많습니다. 로또번호 생성기로 해서 5만 원도 걸린 적이 있어서 한번씩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또번호 자동생성기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여러 로또번호 추출기 프로그램이나 사이트가 많습니다. 대개 비슷한 성능의 프로그램이라서 별 차이는 없지만, 기분상 자신과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한 번씩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겁니다.


큰 화면으로 보기



플래시로 만들어진 로또번호 자동생성기입니다. 별 어려움은 없습니다. "오늘의 행운번호"를 눌러 로또번호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모든 걸 다 하니깐 모바일용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기는 구글스토어에서 로또번호 생성기로 검색하면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 하나를 추천하자면 "로또번호 발생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어플이 가장 좋네요.



단순한 랜덤 로또번호 추출보다는 조금 복잡하지만, 심심할 때면 깨작거리며 로또번호를 만들어 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일단 무료고요 광고도 적고 여러 조합을 이용해 로또번호를 만드는 재미도 있네요. 한번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