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안녕하세요. 남성분이라면 모두 수염이 나는데요. 수염을 기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일반적인 남자들은 매일 아침 수염을 깎을 겁니다. 저는 상당히 귀찮은데 여러분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면도기는 칼날이 있어서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피부가 약한 분들은 이 칼날 때문에 피부 트러블도 많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중고가의 면도기를 이용하든지, 아니면 전기면도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얼마 전부터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주 편하고 좋네요. 아침에 일어나 비몽사몽 간에 수염을 전기면도기로 쓰윽 문질러만 주는데, 일반 면도기로 깎을 때와 별 차이 없이 아주 깨끗하게 깎이네요.


왜 이제야 샀는지 후회가 될 정도입니다. ㅋㅋㅋ



전기면도기를 고를 때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하는지 고민이 되실 겁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전기면도기 판매순위를 보면서 자신이 원하는 가격대의 전기면도기를 고르시면 됩니다. 많이 팔리는 이유가 다 있으니깐요.



그러면 전기면도기 판매순위는 어떻게 확인할까요? 그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이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상품검색에 "전기면도기"로 검색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전기면도기 상품이 인기순, 신상, 가격 등의 순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션이나 11번가 등에서도 위와 같이 확인할 수도 있지만, 다나와 보다는 상품의 종류가 적습니다. 그러니 다나와에서 전기면도기 순위도 확인하고 가격비교도 해보시면 상품을 고르는데 더 편하고 좋을 겁니다.


현재 다나와 전기면도기 판매순위를 보니 브라운 시리즈9 9280cc가 자리하고 있네요. 좀 고가의 상품이지만, 판매순위 1위의 상품이니 어느 정도는 믿고 구입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부담이 되면 원하는 가격대를 입력하고 검색을 다시 하시면 됩니다. 여러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편안한 면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