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오늘은 인기 무료백신 프로그램을 알아볼까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사용함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인지도 높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유료보다는 무료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네요. 아래는 네이버 자료실 무료 백신 순위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료백신 프로그램 알약입니다. 안랩 V3 Life와 함께 이용자가 엄청난 프로그램입니다. 트리플 엔진을 기반으로 만든 무료 백신으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루트킷, 트로이목마 등의 악성코드를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검사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 최적화 기능이 있어 컴퓨터에 쌓인 불필요한 파일들을 빠르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료백신 프로그램 안랩 V3 Life입니다. 알약과 더불어 인기가 많은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다차원 분석 통합 플랫폼을 기반의 백신 프로그램으로 차별적인 진단율과 치료가 가능한 백신입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의 실행을 미리 차단하는 사전 방역 기능으로 안심하고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랩 V3 Life도 PC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는데, 알약과 비교해서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떠오르는 강자!! 네이버 무료 백신입니다. 각종 악성코드와 스파이 웨어, 바이러스, 웜, 해킹 등으로부터 의 외부적 위험 요소로부터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PC를 보호하고 치료하는 강력한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최신의 엔진을 적용해서 내부적으로 최적화된 구조 변경을 통한 컴퓨터의 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C 최적화, ActiveX 컨트롤, Internet Explorer추가기능 및 툴바 정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백신은 Norton AntiVirus 체험판입니다.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인 만큼 무료 백신보다는 좋다고 합니다. 아무튼, 빠르고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설치만으로 스스로 판단해서 컴퓨터를 보호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유료 버전으로는 이 Norton AntiVirus 백신 프로그램이 인기인 것 같네요.


이상으로 컴퓨터 필수 프로그램 무료 백신 순위 및 추천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