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여러분은 프린터 어떤 기종으로 사용하나요? 전 HP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싸면서 성능도 괜찮고, 가격대비 참 우월한 HP 프린터인데요. 프린터를 설치하면 드라이버도 같이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 포맷 등의 여러 이유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드라이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하으웨어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그렇듯이 HP 프린터 드라이버 역시 공식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프린터 기종도 알아야겠죠?



검색사이트에서 "한국 HP 드라이버", 또는 "HP 프린터 드라이버"로 검색을 하시면 한국 HP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 보시면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로 들어가시면 HP 관련 소프트웨어 및 각종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HP 제품 모델 번호를 입력하고 제품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HP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제품이 출시된 후, 10년이 경과하면 해당 제품의 지원을 중지한다고 합니다.



 HP 제품 모델 번호를 입력하고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할 때 별다른 사항이 없습니다.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참고하셔서 컴퓨터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