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신의 게임 - 월탑


월탑 작가의 퓨전 판타지 소설 "신의 게임" 리뷰입니다.


소설 "신의 게임"은 평범한 대학생인 이민재가 차원 이동해서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게임 형식을 바탕으로 여러 차원의 소환자와 생존 게임을 펼치며 겪는 여러 이야기를 다룬 소설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게임 방식을 많이 가졌왔기 때문에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좋아하던 분이라면 친숙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다만 "신의 게임" 특성상 비슷한 패턴의 이야기가 많아서 다소 지루한 감이 있기는 하지만, 직접 게임을 하듯 진행되는 이야기에 흥미로움도 있고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충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 봅니다.


목숨을 건 생존 게임 형식에 긴장감도 상당하고 흥미로운 점들이 많아 초중반은 확실히 재미가 있습니다. 전투에 참가할 때마다 어려운 상황을 잘 풀어나가는 이민재를 통해서 통쾌함도 느낄 수 있고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에서 대리만족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신의 게임"은 기본적으로 잘 짜인 스토리에 흡입력이 좋고 술술 읽히는 편이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인 재미는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아직 월탑 작가의 "신의 게임"을 읽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흡입력도 좋고 긴장감도 상당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