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sk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아요~


선물을 하거나, 받으실 때, 상품권을 많이 생각하실 겁니다. 상품권 중에서 sk상품권이 있는데 요즘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해서,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sk상품권을 선물로 주실 때나, 받으실 때, 사용처까지 알고 있다면 더 좋겠죠?



검색사이트에서 "sk엔크린"으로 검색을 해서 sk엔크린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해당페이지 메인화면을 보시면 큼지막하게 상품권이라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품권으로 들어오셨다면, 맨 아래를 보세요.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SK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름있는 상품권이라 그런지 사용처가 정말 다양합니다. SK상품권이니 SK주유소를 포함한 관련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 외에도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 등의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사용처가 있으니깐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처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회사정책에 따라서 SK상품권 사용처는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꼭 확인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