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방법 알아보아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카카오톡을 이용하지 않는 분은 없을 겁니다. 국민메신저라고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는데요. 카카오톡 pc버전도 있어서 컴퓨터로만 카카오톡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하면 참 편하고 좋습니다. 해서,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인증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편안한 카카오톡 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네이버에서 "카카오톡"이라고 검색하시면 위 페이지에서 "PC 다운로드"를 눌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이메일 로그인을 한 모습이고요. 세 번째 사진은 "카카오톡 PC 인증받기"를 클릭한 모습입니다.


"내 PC 인증받기"는 자신의 컴퓨터에서 로그인하실 때, 그리고 "1회용 인증받기"는 PC방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로그인하실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 PC 인증받기를 클릭하면 인증번호를 요구합니다. 인증번호 확인은 스마트폰 카카오톡을 실행해서 "카카오톡 설정 > 개인/보안 > PC 연결관리" 순으로 들어가시면 "인증번호 확인"이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번호가 생성되는데 이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pc번전 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