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21세기 신의 - 블리딩


오늘 소개할 소설은 블리딩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 "21세기 신의"입니다.


대지의 여신이 가진 능력을 얻게 된 어느 한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소설입니다. 소설 "21세기 신의"는 의학과 관련한 소설이지만, 의학보다는 19금에 비중을 둔 소설입니다. 성적인 내용이 많고 리얼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는 소설입니다.


전체적인 줄거리는 어느 폭망한 한의사가 자살을 할려는데 갑자기 번개에 맞습니다. 그리곤 위에서 말한 대지의 여신이 가진 능력을 얻는데, 대표적인 능력은 대지의 힘, 치료, 부여, 축복, 절대방어의 5가지 절대능력과 신들이 사용하는 기본적인 마법 능력을 얻습니다.


이렇게 얻은 능력을 바탕으로 한의사로 다시 활동하게 되는데, 재벌가 여식들을 비롯한 여러 여자들을 치료하면서 썸도 타고 돈도 벌고 그렇게 파란만장하게 살아갑니다. 재벌 회장도 치료하고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조언도 해주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게 되죠.


그렇게 신용을 쌓으며 불우한 사람들도 돕고 자신의 신도?를 모으기 시작하고 능력도 점점 키우면서 21세기 신의가 되어 가죠.


주인공이 한의사지만 의학 소설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21세기 신의"입니다. 하지만 19금 내용이 꽤 재밌게 묘사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