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KingsRoad 작가의 퓨전 판타지 소설 <천마왕 유세현> 생존경쟁 판타지 소설입니다.


소설 <천마왕 유세현>은 이상한 세계에서 생존경쟁을 벌이는 내용인데 다른 소설과 다르게 주인공이 회귀한 것이 아니라 그의 친구가 회귀한 내용입니다. 여타 회귀 소설과 비슷하면서 전혀 다른 전개 방식이 좀 독특하면서 재밌네요. 이야기가 주인공 위주로 전개되기 때문에 여타 회귀 소설과는 많이 다릅니다.


소설 천마왕 유세현. 처음 제목을 보고 천마왕? 뭔가 했는데... 천마+마왕의 능력을 얻었더군요. 그래서 천마왕?! 제목 그대로 판타지스러운 제목이죠? ㅋㅋㅋ


주인공 성격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자기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챙기면서 적이라고 생각되면 가차없는... 이상한 세계에 넘어갔다고 이렇게 성격이 변할 수 있나 싶겠지만 그의 과거가 지금의 성격을 어느정도 대변해 주네요.


인간과 몬스터. 인간과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의 현장. 그리고 우정과 사랑을 하나씩 만들어 가는 주인공. 기존의 소설과 색다른 부분이 많아서인지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


아직까지 KingsRoad 작가의 <천마왕 유세현>을 읽지 안으셨으면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