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심판의 군주 - 오늘도요


오늘도요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 "심판의 군주" 리뷰입니다. 이능력+생존+게임스텟 등 복합물입니다.


주인공은 태생이 강자로서 다른 사람들 보다 우월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래서 초등학교 시절에 뜻하지 않은 살인까지 하게 되고 엄마의 간곡한 부탁으로 그 능력을 숨기고 살아갑니다. 하지만 차원 전쟁으로 지구의 가치를 증명하는 시험대에 모든 인류가 참가하게 되면서 그 능력을 과감하게 드러내게 됩니다.


소설 "심판의 군주" 주인공이 사이코패스는 아니지만, 비슷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살인에 대한 거부감도 없고 냉철한 판단력으로 상황을 아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갑니다. 그런 시원한 행보에 통쾌하면서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시험대에 올라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연맹에 복수를 다짐하게 되고 그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주인공을 통해서 대리만족도 느낄 수 있었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오늘도요 작가의 "심판의 군주"는 천재적인 두뇌와 우월한 신체 능력을 지닌 주인공의 성장 과정을 비정한 분위기 속에서 스펙타클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흥미로움과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흥미롭게 읽으실 수 있는 소설입니다. 일단 보시면 자연스럽게 몰입하는 자신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추천하고 싶은 소설이니 꼭 읽어보시길 강권합니다. 심판의 군주, 정말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