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요즘 유튜브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을겁니다. 유튜브에는 재미난 동영상도 많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뮤직비디오 때문이라도 이용하시면 정말 좋은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절대 유튜브 사이트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에서 동요, 개인방송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는 엄청나게 많으니깐요.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 보면 특정 동영상이 좋아서 이 동영상을 반복해서 보고 싶은 경우가 있을겁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이 끝나고 다음 동영상으로 넘어가면 클릭을 하거나, 터치를 해서 다시 보는 그런 방법을 쓸겁니다.


아주 귀찮은 일입니다!!


특히,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은 플레이 시간이 아주 짧습니다. 일일이 신경을 쓰다간 손가락에 물집이 생길겁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조금 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는 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위 사진은 유튜브 동영상 플레이 화면입니다. 동영상을 무한재생 하실려면 그냥 마우스 우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메뉴가 뜨는데 "루프(L), 또는 무한 재생, 반복 듣기" 등이 있을겁니다. 여기에 체크를 해주시면 동영상이 무한 반복해서 플레이 됩니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는 이렇게 무한재생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나중에 다른 동영상을 보실 땐 체크를 해제해 주시구요.


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아주 간단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