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로또에 걸린 사람들을 보면 부럽기만 합니다. 전생에 어떤 착한 일을 했으면, 현생에 이런 복을 누릴까? 하고 말입니다. 로또에 걸릴 확률은 길을 가다 벼락에 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합니다. 또한, 로또 대박의 꿈을 좇아서 1등 당첨가게 등을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걸리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로또 번호를 정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많습니다. 로또 번호 패턴과 같은 관련 책자도 많이 출간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는 말이겠죠?



로또 패턴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가장 흔한 방법으로 필요없는 번호들을 하나씩 제거해 나가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전 회차의 로또 번호 중 1개는 꼭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 나오지 않았던 번호들을 추려서 로또를 맞추는 방식도 꽤 인기입니다.


아니면, 유료 로또 사이트도 있습니다. 결제는 하지 않고 단순히 회원가입만 해서 여러 로또 번호 등을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래저래 귀찮으시면 로또 번호 생성기나 추출기 사이트 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신이 랜덤으로 정하나 이런 로또 번호 생성기를 이용하다 별 차이는 없습니다만, 로또 번호 선택에 망설여지는 분들께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로또 번호 생성기 및 추출기 사이트 http://soledot.com/lotto/lottoadd


물론, 위 방법들로 한다고 해서 로또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는 건 아닙니다. 그날의 운에 달린 일이겠지요.


일주일간의 설렘을 안겨주는 게 로또입니다. 그러니 일주일간의 설렘을 산다는 생각으로 로또를 산다면 5,000원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가 않을 겁니다. 언젠가 로또 1등의 순간이 올 수도 있으니깐요.


여러분의 로또 인생에 1등의 순간이 오기를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