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K's Blog

배우 희망을 찾다 - 공중누각


공중누각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 <배우 희망을 찾다> 리뷰입니다. 연예계물 소설입니다.


천재적인 두뇌의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자신은 그저 평범한 일반인이었던 주인공은 가족들의 무시와 천대에 심각한 우울증에 걸리고 맙니다. 결국, 자살을 선택하게 되지만, 군대를 막 제대한 23살 때의 시절로 회귀하게 됩니다. 그리고 누나의 소개로 영화에 출연하게 되고 자신이 맡은 배역의 기억과 감정을 그대로 느끼는 이상한 경험을 합니다. 이 특별한 능력으로 메소드 연기와 같은 완벽한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그렇게 영화계에 이름을 조금씩 알리면서 배우로서 성공하고 삶의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완결까지 빠르게 완독한 몰입력이 상당한 소설입니다. 주인공이 배역과 동화되어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배우로서 성공하는 부분도 매우 흥미롭게 그려져 있어서 몰입해서 볼 수 있었고, 배역을 맡을 때마다 배역의 기억과 감정으로 인해 정신적 성장과 희망을 찾아가는 주인공의 모습에 잔잔한 감동도 느껴지는 소설이었습니다.


기존 연예계 판타지 소설과 다른 단순한 성공이 아닌 감정적인 부분을 많이 강조한 소설이라서 호불호가 클 것 같지만, 공중누각 작가의 <배우 희망을 찾다>는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 없을 소설입니다.